top-title-05

일일 학습 이벤트 활용

작성자
manager
작성일
2016-02-14 13:09
조회
237
모든학원에서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서 칭찬 쿠폰제도를 활용하고 계실것입니다.

그렇지만 조금 하다가 아이들이 포기 한다고 말씀하시는 원장님들도 많으신것 같습니다.

하지만 배틀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때는 칭찬이 필수이며, 일반 학습에 비해서 효과도 아주 뛰어납니다.

워드매치에서는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게 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법의 이벤트를 통해서 학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1일 온라인 배틀 포인트 최다 획득자


- 온라인 배틀은 복습이기 때문에 복습을 많이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1일 온라인 배틀 정답수 최다 획득자

- 정답수가 많다는 것은 학습량이 많다는 것입니다.

- 주의 하실 사항은 객관식 배틀을 하는 학생들이 정답수도 많기 때문에 평소

학습에 흥미도가 떨어지는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사용하시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상승합니다.

3.  학습에서 1일 학습포인트 최다 획득자

- 이 방법을 잘 활용하시면 점점 학습량이 많아져서 하루 100단어도 스스로 암기

하게 됩니다.

- 학습량이 자연스럽게 많아집니다.

- 주의사항은 단순 포인트만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은 했던 내용만 반복하기 때문에

최소 통과  진도를 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학습에서 1일 학습정답수에서 최다 획득자

- 정답수가 많다는 것은 학습량이 많다는 것입니다.

- 주의사항은 단순 포인트만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은 했던 내용만 반복하기 때문에

최소 통과  진도를 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시상 : - 1일 시상은 1,000~2,000원 정도의 현물이 좋으며, 주말 이벤트시에는

상품의 가격을 높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 시상은 반드시 학생들이 많이 보는곳에서 하셔서 다른 학생들이 부러워 하도록

하면 자극받아서 스스로 하는 학생이 점점 늘어날 것입니다.

- 학습에 흥미도가 떨어지는 학생들도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쉬운 이벤트도 자주

활용하세요